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대 마지막 청춘들의 연애스토리를 담았던 인기 웹툰 '남과 여' 26일 첫방송 된다.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스토리의 인기 웹툰 '남과 여'가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남과 여' 웹툰 원작

출처 : 네이버 웹툰 '남과 여'

'남과 여'는 네이버에서 2014.08.09 ~ 2015.09.18 동안 총 59화를 연재한 다소 수위가 높은 19금 웹툰으로 혀노작가의 웹툰으로 20대의 사랑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해당 웹툰은 7년 연애 끝 이별을 하게 되는 정현성과 한성옥 커플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오민혁과 김혜령 커플의 중심으로 이야기가 이루어진다.

또한, 등장인물들은 서로 친구사이 또는 아는 지인사이로 구성되어 있어 커플 사이에 영향을 주기도 한다. 

웹툰에 등장하는 정현성은 '류승범' 닮은꼴로 구독자들에게 인기를 얻기도 하였다. 

'남과 여' 웹툰은 인기가 많았던 만큼 2020년 국내 웹툰 최초로 오디오 시네마가 나오기도 했다.

 

'남과 여' 드라마 

'남과 여'는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었으며, 2023.12.26일 화요일 오후 10:30분 첫 방영되는 채널A 화요드라마이다.

웹툰을 원작으로 다룬 드라마들이 성공하기가 쉽지 않아 '남과 여' 또한 재미가 있을지는 의문이다.

'정현성'과 '한성옥'역은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동해와 드라마 '나쁜 형사'의 사이코패스역을 맡아 MBC 연기대상의 신인상을 수상한 이설이 맡았다.

'오민혁'역은 넷플릭스의 '지금 우리 학교는'의 출연배우 임재혁이 맡았으며, '김혜령'역은 KBS드라마인 '어서 와'의 출연 배우 윤예진이 연기를 맡았다.

'안시후'역은 티빙의 '사장돌마트'의 출연배우 최원명 배우가, '윤유주'역은 영화 '스물'로 데뷔한 배우 백수희가 맡아 연기를 한다.

정현성과 한성옥의 배우 캐스팅이 공개된 후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동해와 이설은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실제 연인처럼 촬영 후 통화와 식사를 함께하는 등의 시간을 갖으며 친해지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남과 여' 드라마 출연진

정현성 (이동해) - 29살, '폼'에 살고 '폼'에 죽는 패션디자이너인 장기 연애 7년 차 

한성옥 (이설) - 29살, 눈물 한 방울 없을 것 같은 첫인상을 가진 주얼리디자이너 장기 연애 7년 차

오민혁 (임재혁) - 29살, 혼자 인 게 편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김혜령 (윤예주) - 29살, 민혁의 중학교 동창인 금사빠 어린이집 교사

안시후 (최원명) - 29살, 유주와 헤어진 후 여자를 믿을 수 없게 되어 방탄한 생활을 하게 된 배달 라이더

윤유주 (백수희) - 35살, 경제적인 이유로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자라 사랑보다는 기댈 수 있는 사람이 필요했던 증권사 트레이더

 

'남과 여' 인물 관계도

출처 : 채널A '남과 여' 인물관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