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팥팥 농사의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하게 김장으로 마무리하였다.
tvN예능프로그램 콩콩팥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 마지막화를 맞아 밭에서의 보내는 특별한 마지막 밤의 모습을 시작으로 농사 초기에 심어 애지중지 키운 배추를 수확해 김장까지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김장을 해야 하는 4인방을 위해 지원사격 온 '외국에서 날아온' 게스트 조인성도 함께 하여 마지막 회차는 더욱더 화기애애한 모습이 그려졌다.
콩콩팥팥 방송 정보
콩콩팥팥은 tvN의 금요일 저녁 방송되며 총 9부작으로 편성되었다.
올해 10월 13일 방송을 시작으로 12월 8일 시청률 4.1%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콩콩팥팥은 강원도 인제에서 촬영하였으며 농사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절친 4인방이 모여 농사를 하며 생기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을 그린 리얼 예능 프로그램으로,
초보 농사꾼의 모습에서 직접 농작물을 수확하고 그 농작물을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진정한 농사꾼이 되는 과정을 볼 수 있다.
나영석 PD의 작품들은 믿고 보는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콩콩팥팥 또한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이다.
콩콩팥팥 출연진
예능의 신 이광수와 엑소의 멤버인 디오, 예능 첫 고정인 김우빈과 김기방이 출연한다.
그 후 이들을 도와주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은 임주환, 정수교, 차태현, 조인성이 출연한다.
콩콩팥팥 9화 줄거리
초보 농사꾼들의 마지막 이야기로 밭에서의 마지막 밤을 이들만의 방식으로 불멍에 도전하며 새로운 추억을 쌓는 모습부터
요알못 이광수와 김우빈이 식사 당번을 맡아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처음 심어 애지중지 키운 배추를 수확하여 김장을 담그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들을 지원사격을 하러 외국 촬영을 마치고 날라 온 조인성에게
텃세를 부리는 이광수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밭을 떠나기 전 농사에 도움을 주신 이웃주민분들을 찾아 감사인사와 함께 멤버들의 돌아가며 쓴 롤링페이퍼와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이 보였으며 특히 가장 많이 도움을 주신 이웃주민인 동근아버님부부에게는 신발을 선물하며, 나중에 카메라 없이 다시 오겠다는 약속을 하며 이별을 아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