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 MBC 인기 드라마 '연인'의 주연배우 남궁민과 안은진이 함께 '아는 형님'에 녹화에 참여한다.
아는 형님 프로그램 정보
JTBC의 2015년부터 방송되어 3번째로 장수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아는 형님은 학교 교실을 배경으로 초대된 게스트들에게 '전학생'이라는 설정을 부여하여 전학생을 맞이하는 상황극을 하며,
입학원서를 보며 토크와 게임& 대결등 다양한 요소를 결합한 종합 예능프로그램이다.
아는 형님 출연진과 특징
고정 출연진은 나이순으로 강호동, 이상민,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진호가 출연한다.
아는 형님은 나이가 많은 고정 출연자도 있지만 학교라는 배경에 맞게 실제 나이에 상관없이 친구처럼 모두 반말을 사용한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모두 반말을 사용하기 때문에 선후배 사이에서는 칠 수 없는 애드리브를 하거나 게스트 들과 기싸움을 하기도 하는
재미난 모습은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신선한 느낌을 주기에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학교 교실이라는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어 정규 방송에서는 편집될만한 요소들도 개그를 통해 살려내기도 하며,
게스트들의 숨기고 싶은 과거 흑역사 또한 거침없고 가식 없이 들춰내기도 하며, 종횡무진한 출연자들의 토크들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다.
게스트 정보
지난 18일 종영한 MBC드라마 '연인'의 주인공이었던 '남궁민'과 '안은진'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은진은 '아는 형님'은 첫 출연이지만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보여준 털털한 모습과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앞서 2019년 남궁민은 '아는 형님'에 출연한 적이 있다.
출연 당시 강호동과의 일화를 이야기하며 예능감을 뽐내였기에 오는 14일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보여 줄 두 사람의 입담에 기대가 모이고 있기 때문이다.
남궁민
1978년 생으로 1999년 EBS 드라마 <네 꿈을 펼쳐라>로 데뷔하였으며, 데뷔 초 배용준을 닮은 외모로 '리틀 배용준'이라고 불린 적도 있다.
연기력 또한 상당한 연기력으로 보여 주고 있어 별명 또한 '믿고 보는 배우'로 지난 2020년 MBC 연기 대상의 '대상'을 수상하여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안은진
1991년 생으로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하여 활동하다
지난 2018년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로 드라마 계에 데뷔하여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2020년 초 tvN 드라마 <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산부인과 레지던트 '추민하' 역을 맡아 엉뚱&솔직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으며, 2023년 MBC드라마 <연인>의 유길채로 출연하며 강인한 여성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안은진스럽게 표현하며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다.